• 최종편집 2024-04-28(일)
 

 14일, 경남 양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나동연)는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정자)과 지난 13일 사무국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산시장애인체육회 - 양산시장애인복지관 업무협약 사진.jpg

양산시장애인체육회 - 양산시장애인복지관 업무협약 사진

 

 이날 협약식에는 양산시장애인체육회 박우현 사무국장과 양산시장애인복지관 김정자 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정보교류 및 다양한 장애인체육 사업을 위한 업무협조 등 관내 장애인들의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한 활동들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장애인체육 분야 프로그램 교류, 장애인체육 분야 인적자원 상호 협력, 기관의 운영 매체와 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활동 공동 추진, 체육 기자재 활용 및 체육시설 사용 협조, 지역사회개발 및 발전을 위한 스포츠 봉사 및 사회공헌활동 공유, 전문선수발굴 및 양성지원, 기타 상호협력을 통한 업무협조 및 정보제공 등이다.

 

 김정자 관장은 “장애인체육회에서 제공하는 체육 서비스를 장애인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복지관에서도 홍보 등 필요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겠다. 정보교류 및 다양한 사업들을 공유하고 같이 진행할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박우현 사무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인프라 활용 등 상호 협력으로 장애인들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체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인들이 차별 없이 더불어 살 수 있도록 지역의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39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산시장애인체육회-양산시장애인복지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