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28일, 경남 (사)한국농촌지도자 함안군연합회 제22‧23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함안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회관에서 열렸다고 전했다.

   

함안군 (사)한국농촌지도자함안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jpg

함안군 (사)한국농촌지도자함안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이날 행사에는 조근제 함안군수, 조해진 국회의원, 조영제 도의원, 곽세훈 함안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으며, 한국농촌지도자경상남도연합회 박상문 회장과 시·군회장 등 회원 가족들이 함께 취임을 축하했다.

 

 제23대 이현도 회장은 윤병근 수석부회장, 안병한·이미영 남·여부회장, 조장제 감사, 강호섭 감사, 이환진 사무국장, 김민출 사무차장과 함께 함안군 연합회를 이끌게 됐다.

 

 먼저, 제21·22대 윤상철 회장은 이임사에서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의 참여 덕분이다. 더욱 발전하는 한국농촌지도자함안군연합회가 되도록 직전 회장으로서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신임 이현도 회장은 “시대적 흐름에 따라 농업인이 우리 삶의 터전인 농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길 바라며, 7개 농업단체와 농업관련 공직자들이 힘을 모아 달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한국농촌지도자 함안군연합회는 1965년 설립됐으며 우애·봉사·창조의 정신으로 현재 580여 명의 회원이 탄소중립실천, 과학영농연구 등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헌신해오고 있다.

 

 이날 농촌지도자회에서는 축하화환으로 온 쌀(읍면 출품작)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800kg(320만 원 상당)을 함안군에 기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86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안군 (사)한국농촌지도자 함안군연합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