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2일, 경남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 신중년활력아카데미 동아리들이 그 동안의 배움을 토대로 11월 29일 고성군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회 월이축제’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함께 행복해지는 인권’ 교육 실시(종사자 인권교육).jpg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함께 행복해지는 인권’ 교육 실시(종사자 인권교육)

 

 인구 증가 시책사업의 하나로 실시 중인 신중년활력아카데미에는 꽃차, 마술, 리듬스푼 동아리가 있는데 이들은 각각 봉사단을 구성해 지난 10월부터 매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축제 당일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 ‘꽃누리 봉사단’은 따뜻한 마리골드, 맨드라미차, 국화차, 목련차, 유자쌍화차 등의 시음과 오란다와 머핀 간식을 제공해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몸을 녹였다.

 

 ‘마술 봉사단’과 ‘해바라기 봉사단’은 미니 마술 공연과 리듬스푼 체험 공간을 운영해 축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거리를 선사했다.

 

 또, 신중년활력아카데미 강좌로 운영하고 있는 모델 기초반은 ‘월이 한복 패션쇼’에 초대돼 함께 무대에 서는 영광을 안았으며, 모델 기초반 역시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봉사활동이 필요한 단체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055-670-59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368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신중년활력아카데미 동아리, 재능기부 봉사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