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경남 함양군은 17일 농업기술센터 2층 농업인교육관에서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사업과정 설명회를 가졌다.


함양군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2.jpg

함양군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사업과정 설명회 장면


 이 자리에는 함양군 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의 각 분야 코디네이터 및 지난 2월 말부터 5월까지 온라인으로 실시한 신활력 아카데미 교육생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추진단은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의 이해 및 주요사업내용, 사업추진 과정 등에 대해 안내하고 각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주민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산양삼 신활력 아카데미 추가 교육을 7월 실시할 계획을 밝혔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함양군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개최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안전 최우선으로 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최고의 국제행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항노화 건강 박람회로 만들어 낼 것을 약속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군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인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으로 산양삼 항노화산업의 미래를 이끌 핵심적인 추진주체 육성 및 산양삼 연구개발 등 내적 역량의 축적을 통해 ‘함양 산양삼의 고도화 및 세계화 달성’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31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양군,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사업과정 설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