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26일, 경남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회장 하경수)는 지난 25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jpg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함양군 내 우수 농산물을 활용하여 가공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28개의 업체로 구성된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는 함양군 가공사업 활성화를 위한 각종 판매·홍보 활동, 각종회의, 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총회는 24년 신규회원으로 ‘지리산 엄천골’, ‘패미로스’가 가입하였고 23년도 결산보고 및 24년도 추진계획 보고를 통해 가공협회의 나아 갈 방향을 논의하였고 회원 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특히, 이번 총회를 통해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회장 하경수)’와 ‘숲속언니들(대표 박세원)’은 가공업체들의 지원 활성화와 다양한 판로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경수 가공협회장은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를 이끌 수 있게 다시 한번 회장을 맡게 되어 회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화목한 협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새로 취임한 정영균 부회장은 “이번 부회장을 맡으며 가공협회의 전환점을 맞을 수 있는 큰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숲속언니들’과의 업무협약뿐만 아니라 앞으로 가공사업의 추세에 맞춰 발전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39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