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13일, 경남 재진주고성향우회(회장 김길수)는 지난 11일, 경남 진주시 포시즌 연회장에서 2024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재진주고성향우회, 2024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 개최.jpg

재진주고성향우회, 2024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 개최

 

 이날 행사에는 김길수 재진주고성향우회 회장과 이상근 고성군수, 김성수 진주시소방서장, 김정구 NH농협은행 진주시지부장, 허헌도 수석 부회장 등 60여 명이 참석해 고성군의 발전을 도모하고 향우 간 정담을 나누었다.

 

 1부 정기총회는 ▲연혁보고 ▲감사보고 및 기타 토의 ▲감사패 수여의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한 해 재진주고성향우회를 위해 헌신한 박준권 감사와 박봉운 이사는 감사패를 수상했다.

 

 2부 신년회에서는 재진주고성 향우들이 만찬을 함께하며 향우 간에 화합하고 단결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길수 재진주고성향우회 회장은 “고향, 향우에 대한 개념이 퇴색된 요즘이지만 고향 고성에 대한 아련한 추억과 향수가 고향 사랑으로 승화해 면면히 이어져 오고 있다”라며 “오늘 이렇게 많은 향우의 지원과 관심 덕분에 정기총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표했다.

 

 더불어 “고성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성군의 발전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오늘 향우님들의 정기총회 및 신년회 개최를 축하하며, 고향 고성을 잊지 않고 지속적·열정적으로 보여주는 고향을 향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성 발전의 원동력인 향우의 변함없는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재진주고성향우회는 고향사랑기부와 함께, 고성군에서 개최하는 가리비 수산물 축제 등 여러 행사에 참여하며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45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진주고성향우회, 2024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