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27일,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24일 오후 3시, 통영시청 강당에서 직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홍보사진 잘 찍는 법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3.27 - 스마트폰 하나로 홍보사진 감성있게 1.jpg

스마트폰 하나로 홍보사진 감성있게 교육장면


 이번 특강은 홍보사진에 대한 중요성과 필요성이 갈수록 강조됨에 따라 진행하게 됐다.

강사는 사진학을 전공해 다수의 정부기관에서 스마트폰 사진으로 포토그래퍼 되기 등 강의를 진행한 이안픽쳐 안현정 대표가 맡았다.

 

 강의내용은 스마트폰 사진 이론(초점, 노출, 구도 등), 행사사진 및 풍경사진에 대한 이해, 스마트폰 실습으로 이뤄졌으며 이론수업뿐만 아니라 실습시간도 주어져 초점연습, 아웃포커스 사진 촬영, 노출보정을 적용한 촬영 실습 등 교육열기가 한층 뜨거웠다.

 

 특히,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기계가 아닌 사람의 눈으로 보는 풍경에 가깝게 보정하는 방법도 교육해 평소 시정의 주요행사, 관광지, 축제, 공연 등 홍보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직원들이 현장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해 멋진 홍보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왔다.

 

 한편, 강연을 기획한 통영시 공보감사실 미디어소통팀은 통영시 유튜브 및 SNS를 담당하는 팀으로 최근 직원 및 시민들이 참여한 시정홍보 숏츠를 제작해 유튜브에 게시해 1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83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영시, 스마트폰 홍보사진 잘 찍는 법 특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