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30일,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2022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한 온라인 시민투표를 12월 2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1130-2022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온라인 시민투표.jpg

밀양시청 전경

 

 시는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반기별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통한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무원을 우수공무원으로 선발하고 승진, 성과급 등 인사상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시민투표는 5개 부서에서 제출된 총 5건의 적극행정 우수사례에 대해 시민들이 평가를 실시하고, 실무위원으로 구성된 실무심사단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적으로 인사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2명이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다.

 

 온라인 시민투표는 밀양시 홈페이지(https://www.miryang.go.kr/) 팝업존을 통해 1인당 최대 3건의 사례에 대해 투표할 수 있다.

 

 박일호 시장은 “이번 온라인 시민 투표는 심사에 더욱 공정성을 기하고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행하게 됐다”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시의 적극행정 문화 확산과 시정발전에 큰 힘이 된다”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80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민이 직접 뽑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