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3일, 경남 합천군 쌍백면(면장 박희종)은 지난 11일, 보행자의 날을 맞아 양천 제방뚝 일원에서 '한발 한발 두발로 아름다운 동행' 주제로 면민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 쌍백면민 건강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21111 쌍백면 건강걷기 행사 성료 1.jpg

합천군 쌍백면 ‘2022 쌍백면민 건강걷기 행사’ 출발전 장면


 이날 건강걷기 대회는 쌍백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주최로 쌍백면 체육회, 청년회, 자원봉사회가 함께 참여해 면민들의 일상회복을 위한 자리를 위해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조성된 쌍백면 파크골프장에서 집결해 생활체육지도사의 음악에 맞춰 신나는 몸풀기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양천 제방뚝 일원 2.5km를 걸어오는 코스로 면민화합과 건강증진을 도모했다.

 

 건강걷기를 완주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주최측에서 준비한 생활용품, 목욕탕이용권, 간식 등 기념품이 배부됐으며, 각 기관사회단체에서 자발적으로 기증한 텔레비전, 세탁기, 밥솥, 전자레인지 등 많은 상품을 경품추첨을 통해 면민에게 골고루 배부하여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박희종 쌍백면장은 “앞으로도 많은 면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쌍백면민들이 활기찬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으며, 최금석 쌍백면 주민자치위원회장은 “면민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걷기를 일상화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25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합천군 쌍백면, 쌍백면민 건강걷기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