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24일, 경남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경남관광상품개발 어워즈 부문’ 최우수상(경남도지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10524 보도자료 사진(경남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수상-체험행사)(2).jpg

 '경남관광박람회' 의령부스

 

 '경남관광박람회'는 우수한 경남의 관광자원과 새로운 관광 컨텐츠, 관광정보 등을 홍보하는 경남 최대의 관광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의령 홍보 부스에서는 최근 SNS용 사진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호국 의병의 숲 ‘댑싸리 단지’가 붉은색과 분홍빛이 부스 곳곳에 연출됐다.

 

 이는 부스 전체를 ‘댑싸리 단지’를 통째로 옮겨놓은 것 같아 많은 관람객 이목을 끌었다. 또 거대한 포토존 구성으로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한편, 체험 부스에는 온새미로 농촌교육농장의 레진아트 체험 진행과 한우산 도깨비 캐릭터가 그려진 핸드폰 그립톡을 원하는대로 직접 꾸며볼 수 있어 연일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또, 호국 의병의 숲, 한우산 소개 등 관광지 소개 팜플렛을 배부하여 의령군 비대면 힐링 관광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관광산업을 활성화 하기 위해 대인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비대면 관광지를 지속적으로 홍보해 관광객 유입 증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54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령군, 경남관광박람회 홍보관 최우수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