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밀양농협(조합장 이성수)은 조합원 실익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 맞춤형 무료건강검진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밀농.jpg

 밀양농협 조합원들이 '2021년 밀양농협 조합원 맞춤형 건강검진 알림막'을 두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밀양농협은 농민조합원의 복지증진과 건강하고 안정적인 영농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밀양지역내 농·축협 최초로 시행하고 올해로 3년째 삼성창원병원에서 조합원맞춤형 무료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기간은 3월말부터 5월 중순까지다.

 

 조합원 무료건강검진은 농협의 목적인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에 있다’는 취지와 부합되며 이성수 조합장의 조합원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의료혜택이 열악한 농촌지역의 조합원을 대상으로 포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 건강검진을 받은 조합원 A씨는 “밀양농협 건강검진을 통해 안 좋은 부분을 조기 발견해 더 커질 수 있었던 진행을 막아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감사하며 “이번 건강검진에 도내 조합원들 건강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밀양농협의 조합원 무료건강검진 혜택에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성수 조합장은 “대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의료혜택이 열악한 밀양농협 조합원들을 위해 건강검진에 나서 앞으로도 소득증대는 물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조합원 무료건강검진을 지속적으로 펼쳐 다양한 사업으로 밀양농협이 지역의 선도농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건강검진 대상자는 주민등본상 연장자 순으로 선정해 총 90여 항목으로 다양한 검진을 실시하고 2022년에도 500명(기 검진자 제외)에게 검진할 계획으로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43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1년 밀양농협 조합원맞춤형 무료건강검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