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22일, 경남 고성군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영국, 민간위원장 정경호)는 지난 19일 마암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1회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년 제1회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jpg

2024년 제1회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 특화사업 결산 승인(안) ▲2024년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간 운영계획(안)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마암면민과 함께 한데이(DAY)’ 개최 계획(안)을 원안 가결했다.

 

 또, 주위의 어려운 소외계층을 언제든지 발굴할 수 있도록 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 방안과 특화사업 추진 시 대상자에 초점을 두고 욕구에 맞는 맞춤형 사업을 추진하는 것을 논의했다.

 

 정경호 민간위원장은 “올해는 특별히 마암면 체육회와 마암면 청년회 등에서 주관한 행사 수입 기부금을 활용해 다가오는 5월 2일에 ‘소외계층과 마암면민이 함께 한데이(DAY)’를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면민의 삶의 질 향상과 다양한 복지 욕구 해결을 위하여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열심히 활동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김영국 마암면장(공공위원장)은 “면민들의 복지를 위한 민관협력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평소 지역을 위해 애써주시는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마암면을 위해 모두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9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4년 제1회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