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22일, 경남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광열)는 지난 20일, 합천읍 일원에서 강광열 합천읍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20여명이 모여 환경정화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화 후 워크숍 사진.jpg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화 후 워크숍 사진

 

 이후, 박안나, 권영식, 이한신, 김문숙 군의원 및 합천읍 사회단체장들이 자리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환경정화는 합천군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시작해 연호사, 역사테마광장, 충혼탑을 거쳐 다시 문화예술회관으로 이어지는 코스로 진행했으며 하천가 및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어 문화예술회관 앞 공터에서 위원들 간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으며, 그동안의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을 돌아보고 주민자치회로의 전환에 대한 논의와 앞으로의 활동 방향 등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강광열 합천읍주민자치위원장은 “비가 내리고 휴일임에도 한마음으로 함께해준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오늘을 계기로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주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오미화 합천읍장은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워크숍으로 주민자치위원회가 화합을 이루고 하반기에도 주민을 위한 사업 발굴에 힘 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91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화 후 워크숍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