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3일, 경남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센터장 이진만)는 12일까지 ‘제1회 고성군 청소년 진로·직업 토론 대회’에 참가할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 ‘제1회 진로·직업 토론 대회’ 참가자 모집.jpg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 ‘제1회 진로·직업 토론 대회’ 참가자 모집

 

 이번 토론 대회는 청소년이 고성군의 진로·직업 관련 교육, 정책, 사업 등을 주제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참여 교육의 형태로, 지역 진로 교육의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고 진로 교육(체험)의 중요성을 제고하고자 개최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토론 기초, 화법(스피치) 기초, 입론서 작성 등 토론 교육과정을 전부 이수한 경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게 된다.

 

 참가 대상은 관내 중·고등학생 또는 14~19세 청소년 40명(1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개인 또는 팀(4인 구성)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 누리집 또는 고성군밴드를 참고하여 온라인 신청 또는 센터 방문을 통한 신청이 가능하다.

 

 총 시상금 1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토론 대회는 (재)고성교육재단의 후원으로 운영되며, 토론 논제는 청소년 진로·직업과 관련된 주제로 대회 개최 전 참가 청소년에게 공지될 예정이다.

 

 기타 참가 신청 및 대회 참여와 관련한 문의는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055-670-5934~5)로 전화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157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 ‘제1회 진로·직업 토론 대회’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