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7일, 경남 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회장 김순기)는 지난 6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아동 위원 및 명예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순기 신임회장을 포함한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밀양시 아동위원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및 위원 위촉.jpg

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김순기 회장: 앞줄 왼쪽부터 다섯 번째) 위원들이 올해 첫 정기총회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또, 16개 읍면동에서 각 2명 이상, 총 36명 위원이 연임되거나 새로 위촉됐으며, 10여 명 명예 위원도 구성됐다.

 

 아울러 지난해에 아동들의 복지증진과 후원을 위해 추진한 사업을 결산하고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각종 사업에 대해서 논의했다.

 

 아동위원협의회는 앞으로 2년 임기 동안 지역 내 아동의 생활실태 파악, 요보호아동에 대한 원조와 지도, 아동학대 등 각종 범죄로부터 아동보호 및 예방 등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김순기 신임회장은 “가정과 학교, 사회가 하나 된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이 미래의 건강한 청소년으로 자라날 모습을 기대하며, 아동 위원님과 함께 열정적으로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 축사를 통해 “아동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미래사회의 주인공이 될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계속 힘써 주시기 바란다”며“시에서도 아이 키우기 좋은 밀양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96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및 위원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