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5일, 경남 통영시 광도면 행정복지센터(면장 한수남)는 지난 2일, 통영시 자원순환과(과장 신종덕)와 합동으로 안정지역 도로변과 산언덕에 장기 방치된 불법투기물을 수거하는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통영시, 광도면·자원순환과 합동 안정지역 장기방치 불법투기물 대대적 정비 .jpg

통영시, 광도면·자원순환과 합동 안정지역 장기방치 불법투기물 대대적 정비 

 

 이날 활동은 설맞이 환경취약지 특별 정비의 일환으로 광도면 행정복지센터 및 자원순환과 직원 등 약 10명이 도로변과 산언덕에 장기 방치된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특히, 산언덕에 방치된 폐가전제품 정비를 위해 크레인까지 동원하는 등 이날 약 5t가량 쓰레기를 수거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 “장기 방치된 쓰레기가 도시 미관을 해칠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불법투기를 유발하는 상황을 근절하고자 대대적인 합동 정비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이번 활동을 계기로 더 깨끗하고 살기 좋은 광도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도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부터 설맞이 집중 환경정비를 실시 중이며, 주민과 함께하는 광도면 환경정비 날 행사, 올바른 생활쓰레기 배출 캠페인 등 앞으로도 적극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57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영시 광도면·자원순환과, 안정지역 장기방치 불법투기물 합동 정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