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14일, 경남 거창군 거창읍(읍장 강준석)은 지난 13일,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읍장, 이장,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이장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거창읍, 2023년 이장 정기총회 개최.jpg

거창군, 2023년 이장 정기총회 개최

 

 이날 총회에서 읍은 ▲희망 2024년 나눔캠페인 ▲영농부산물 및 생활폐기물 불법소각 근절 ▲거창읍 인구감소 대책 등 거창군 주요 현안에 대해 전달했다.

 

 또,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주민에 대한 신속한 발굴과 대응 필요성 증대에 따라 마을 이장을 대상으로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과 겨울철 대설・한파 대비 국민행동요령 등 지역자율방재단 교육도 시행했다.

 

 거창읍이장연합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결산 보고에 이어 거창읍 마을 발전에 적극 참여한 공로로 이태인 거창읍 주무관과 손기준 거창농협협동조합 과장대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2024년 거창읍이장연합회 신임 회장으로 강동수 학동마을 이장이 선출됐다.

 

 이현성 거창읍이장연합회장은 “거창읍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마을 이장들과 이태인 주무관, 손기준 과장대리에게 감사드린다”며 “거창읍이장연합회는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준석 거창읍장은 “한 해 동안 거창읍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이장들 모두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며 “2024년도에도 모두 함께 행복한 거창읍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09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창군, 2023년 이장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