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22일, 창녕군은 관광·축제·행사 담당 공무원과 블로그 기자단 2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20일 블로그와 동영상 콘텐츠 제작 방법 교육을 했다고 밝혔다.
 

20201122154747_5094.jpg

 창녕군은 관광·축제·행사 담당 공무원과 블로그 기자단 20여 명을 대상으로 블로그와 동영상 콘텐츠 제작 방법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미디어 생태계의 변화로 SNS를 활용한 소통과 홍보의 중요성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군의 유익한 소식을 더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관련 분야 공무원과 블로그 기자단을 대상으로 했다.
 
 군은 뉴미디어 시대에 맞게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유익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군정 정보와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는 유튜브를 활용한 홍보도 시행할 예정이다.

창녕군, 찾아가는 청소년동반자 문화체험활동.

 창녕군은 지난 20일까지 청소년동반자 사례대상자 2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청소년동반자 문화 체험활동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녕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에서 개인·경제·학업중단 등 위기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 대한 적응과 자립 의지가 높은 청소년들의 사기를 북돋우려고 기획했으며, 대상자가 있는 관내 6개 학교를 방문해 미니꽃다발 만들기와 플로리스트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군은 문화 체험활동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존감을 향상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녕군, 블로그·동영상 콘텐츠 제작 방법 교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