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18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경남적십자사 2024년도 기빙클럽 5~9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남적십자사 2024년도 기빙클럽 5~9호 참여 사진.jpg

(사진 좌)기빙클럽 5호 강재현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6호 강종학 ㈜에이치엠티 대표이사, 7호 김명자 ㈜에스엘전자 대표이사, 박희순 경남적십자사 회장, 8호 윤승언 신한레미콘(주) 대표이사, 9호 ㈜세경씨앤디 심원용 대표이사

 

 이날 행사에는 기빙클럽 5호 강재현법률사무소 강재현 대표변호사, 6호 ㈜에이치엠티 강종학 대표이사, 7호 ㈜에스엘전자 김명자 대표이사, 8호 신한레미콘(주) 윤승언 대표이사, 9호 ㈜세경씨앤디 심원용 대표이사가 참여하여 기부금을 전달했다.

 

 강재현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강재현)는 2019년 기빙클럽에 동참해 위기가정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강재현 대표변호사는 합포문화동인회 이사장, KBS 시청자위원회 위원장, 이주민과 함께하는 다문화축제 ‘맘프’ 축제추진위원장과 을 역임하고 있다.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에이치엠티(대표이사 강종학)는 현대 및 기아에서 생산되는 자동차 조향장치에 조립되는 등속조인트 핵심 품목을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으로 2019년부터 6년 연속 기빙클럽에 동참해 위기가정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에스엘전자(대표 김명자)는 창원시에 위치한 절연선, 케이블과 같은 전자부품 제조 기업으로 씀씀이가 바른기업 및 2023년 기빙클럽 동참을 통해 지역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5월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신한레미콘(주)(대표이사 윤승언)은 레미콘, PC(Precast) 콘크리트 제품 제조 및 판매업체로 2018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2019년·2021~2023년 기빙클럽에 동참했다. 또한 윤승언 대표이사는 경남적십자사 상임위원이며, 남성 기업가로 구성된 한길적십자봉사회 소속으로 결연세대 지원 및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세경씨앤디(대표이사 심원용)는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주거용 건물 건설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2020년, 2023년 기빙클럽에 동참했다. 또한 지난 2월 대한적십자사 1억 원 이상 법인단체 고액 기부자 모임인 RCHC 경남 9호로 등재되기도 했다. 해당 기업은 대학발전기금, 주거빈곤아동가구, 아동 장학금 및 프로그램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있다.

 

 경남적십자사 박희순 회장은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해 매년 소중한 기부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러한 나눔이 모여 추운 날씨에 긴급지원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56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적십자사 2024년도 기빙클럽 5~9호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