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24일, 경남 사천시 서포면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사천(대표 서상현) 이병주 사업부장과 임직원들이 사천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 350박스(1,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골프존카운티 사천 속한 골프존 문화재단, 기탁.jpg

골프존카운티 사천 속한 골프존 문화재단, 기탁


 이날 기탁식에는 골프존카운티 이병주 사업부장, 김종식 슈퍼바이저, 장기수 팀장, 골프존 문화재단 박영준 팀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웃사랑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골프존카운티 사천이 속한 골프존 문화재단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짝수 달마다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는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돕고 있다.

 

 골프존 문화재단은 4월의 기부 대상지역으로 선정된 사천시에 골프존카운티 사천을 통해 생필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후 읍면동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 문화재단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문화예술인 후원 및 소외계층에게 문화나눔을 실천하고, 이웃들에게 따스한 희망의 빛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재단이다.

 

 이병주 사업부장은 “ 이번 기부가 복지사각지대와 복지 그늘에 있는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골프존카운티가 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56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골프존 문화재단, 골프존카운티 사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