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16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2023년도 기빙클럽 83~86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83~86호 참여 사진.jpg

이년호추진위원장, 기빙클럽 83호 윤석환 서울하얀나라치과 대표원장, 84호 문성일  85호 정근식 제이원테크(주) 대표이사, 86호 송정아 공인회계사송정아사무소 대표회계사, 박희순 경남적십자사  회장.

 

 이날 행사에는 기빙클럽 83호 서울하얀나라치과 윤석환 대표원장, 84호 ㈜칼텍코리아 문성일 대표이사, 제이원테크(주) 정근식 대표이사, 공인회계사송정아사무소 송정아 대표회계사가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각각 전달했다.

 

 

 서울하얀나라치과(대표원장 윤석환)는 창원시 성산구에서 10년 넘게 한 자리를 지켜오며 임플란트부터 치아교정, 충치치료, 보철치료 등 다양한 치아 문제를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매월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칼텍코리아(대표이사 문성일)는 방청유·절삭유·세척유를 유통하는 기업으로 2021년부터 3년 연속 기빙클럽에 동참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기후위기대응을 위한 기부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제이원테크(주)(대표이사 정근식)는 김해시에 위치한 자동차 엔진용 부품, 자동차 차체용 부품, 자동차용 동력 전달 장치 제조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공인회계사송정아사무소(대표회계사 송정아)는 세무신고, 기장대리, 법인전환 및 회계감사 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계사무소로 2021년부터 3년 연속 기빙클럽에 참여하고 있다. 송정아 대표회계사는 경남대 총동창회 미래 인재 양성 장학금 전달, 창원대 대학발전기금 전달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경남적십자사 박희순 회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나눔에 동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점점 쌀쌀해지는 계절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년호 추진위원장은 "악몽같던 코로나시대와 무더운 여름철도 뒤로 한 채 이제 가을을 넘어 겨울 문턱으로 다가가는 시기에 기빙클럽에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해주신 83~86호 CEO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25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83~86호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