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오늘의 운세.png

 

오늘의 운세

양력 : 2024년 03월 28 목요일 음력(02월 19일)

 

쥐띠: 평범한 것을 마다하고 특이한 것에 손을 내미는 것은 바보와 같다.

36년생 슴이 꽉 막힌 것 같은 답답한 느낌이 든다. 

48년생 자기주장을 접어두고 타협이 필요한 날이다. 

60년생 필요 이상의 것을 취하지 말고 주변 사람과 조금씩 나누면서 살자. 

72년생 심리적인 부분에서 밀리면 전체적인 그림이 제자리를 찾기 힘들다. 

84년생 타고난 것보다 내면의 잠재된 것을 어떻게 표출하느냐가 관건이다. 

96년생 경계하기보다 먼저 말문을 열어라. 

소띠: 걸음을 멈추고 멀리 내다보는 혜안이 필요하지만, 심오한 작업이다.
37년생 뜻밖의 장소에서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 

49년생 나뭇가지에 꽃이 피니 새로운 시작과 희망이 생긴다. 자신감을 가져보자. 

61년생 입에 맞는 음식이 지척에 있으나 그것을 바라보는 시선이 더 많다. 

73년생 자만심이란 위험을 경고하는 것이나 적당히 있으면 이득이다. 

85년생 겉으로 강해 보이는 사람이 속마음이 여리디여려 손해를 보고도 말 못 하고 당하겠다. 

97년생 해답을 억지로 얻으려는 것보다 주어진 순서대로 행하면 편안하다. 

호랑이띠: 개운하지 않은 상태로 임하면 하는 일마다 여러 가지로 힘든 하루다.
38년생 힘들다고 해서 변동을 하면 오히려 후회는 더 커진다. 현재를 유지해야 한다. 

50년생 보이는 것도 작아지고 들리는 것도 줄어드니 이래저리 불편하다. 

62년생 진실은 진실 속에서 커 갈 수 있는 것이다. 

74년생 말이란 가볍게 건네도 의도와는 반대로 그 방향이 정해질 수 있다. 

86년생 주위를 적대시하면 나중에 도움받을 자 없어지니 유대관계에 힘씀이 좋겠다. 

98년생 이성과의 만남이 어디로 이어질지 궁금해하는 마음부터 걷어내자. 

토끼띠: 여기저기서 나를 모함하려는 자들이 있으니 내 주변 사람을 피하자.
39년생 성급하게 결정하고 행동하면 큰 어려움에 직면한다. 생각을 깊이 해보자. 

51년생 숨어있는 그림자를 찾아내지만 잠시 한눈파는 사이에 사라지는 날이다. 

63년생 어디서 무엇을 하는 것이 이상적인 행동인가를 생각해보자. 

75년생 잡다한 생각으로 머리가 아프면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하루가 된다. 

87년생 아무리 좋은 인맥을 가지고 있어도 지금 움직이는 것은 적절치 않다. 

99년생 스쳐 가는 말에 동요되지 말고, 안정감을 느끼는 것이 좋을 듯하다. 

용띠: 고정된 이미지를 단번에 바꾼다는 것은 불가능하니 천천히 바꾸자.
40년생 부부간에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 갈팡질팡하면 문제가 더 복잡해진다. 

52년생 대인관계를 어떤 형태로 유지할건지 결정하고 나서 걸음을 옮기자. 

64년생 원하는 것을 손에 쥐고도 모르는 경우가 간혹 있으니 답답한 노릇이다. 

76년생 소소하게 불편한 건 있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는다. 평탄한 하루가 될 것이다. 

88년생 물이 맑으면 여기저기 모여드는 물고기도 많고 사람도 많아진다. 

00년생 두 사람의 시선이 한곳을 응시하지만, 마음은 콩밭에서 서성거린다. 

뱀띠: 조용한 가운데 차분하게 내실을 도모하니 여럿이 마음을 조합한다.
41년생 마음이 허하고 매사에 의욕이 없어질 때는 심신이 위축될 수 있다. 

53년생 집안 문제로 갖가지 의견이 나올 때는 여기저기서 잡음이 생긴다. 

65년생 마음이 안정되면 건강도 좋아지고 입맛도 돌아오니 마냥 행복하다. 

77년생 시야가 막히면 중요한 업무를 중단할 지경에 이를 수 있는 운세다. 

89년생 은근히 마음이 끌리는 곳이 있어도 지금은 그 자리를 지키고 있자. 

말띠: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능률적인 움직임이 아니면 남는 것이 없겠다.
42년생 구설에 분분한 것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결코 좋은 일은 아니다. 

54년생 자초지종을 묻는 사람이 있거든 입을 닫고 아무 말 없이 일어서자. 

66년생 골이 깊으면 불안하지만, 너무 얕아도 해야할 것을 제대로 못한다. 

78년생 임기응변에 능숙한 사람은 위기를 오히려 좋은 기회로 반전시킨다. 

90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건 그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양띠: 다양한 사람들과 같은 자리에서 담소를 나누지만, 한계가 드러난다.
43년생 고단하고 힘들어도 포기하면 안 된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생긴다. 

55년생 가까운 사람이 간사함을 숨기고 다가오니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라. 

67년생 방금 손에 넣은 것을 금세 잃어버릴 수 있으니 분실사고 주의하라. 

79년생 매일 아침 좋아지고 있다고 주문을 해보자. 분명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91년생 마음이 조급하고 불안하면 될 일도 안 된다. 여유 있게 과정 자체를 즐겨라. 

원숭이띠: 형식에 치우치는 건 문제지만 너무 터부시하는 것도 좋지 않다.
44년생 사사로운 일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56년생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과 다툼을 조심하라. 감정보다는 아량을 베풀어라. 

68년생 막연한 고집과 권위 의식은 오히려 위기를 만들게 된다. 

80년생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믿음과 신뢰가 상승하면서 좋은 방향으로 흐른다. 

92년생 언쟁보다는 살짝 숙이고 교제를 넓혀라. 새로운 만남 속에서 행운이 있겠다. 

닭띠: 재물 운이 강하지만, 꼬이고 묶인 형태라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진행해야 한다.
45년생 상대의 속마음을 확인하기 전에 마음을 보이면 안 될 것이다. 

57년생 욕심을 내려놓고 조금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라. 

69년생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고 겸손할 것. 배가 되어 다시 돌아온다. 

81년생 먼저 울고 나중에 웃는 모습처럼 처음에 힘겨웠지만, 기적처럼 해결할 수 있다. 

93년생 오늘은 내 주장을 말하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요청도 하고 소통해야 한다. 

개띠: 뜻밖의 협력자가 생긴다. 해결 방법이 생기면 늦추지 말고 빨리 해결해야 하겠다.
46년생 감정적인 리듬이 좋은 날이다. 

58년생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도 서로 협력하니 든든하고 의지가 되어 견딜 수 있겠다. 

70년생 작고 소소한 일에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 된다. 조금 더 대범할 필요가 있다. 

82년생 사과나무에 사과는 열렸지만, 나 스스로 노력하지 않으면 그림의 떡이 된다. 

94년생 마음속에 담아뒀던 사람에게 밝고 단정한 모습으로 다가가야 하겠다. 

돼지띠: 숨기는 비밀이 있다면 들통날 위험이 있으니 입은 무겁고 신중하라.
35년생 직접 행동하는 시간 보다도 기다리는 시간이 많은 날이다. 

47년생 따뜻한 태양이 비추니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다. 상쾌하고 행복한 날이 되겠다. 

59년생 우연한 만남으로 이른 시간에 가까워질 수 있지만 구설이 생기니 조심하자. 

71년생 현명한 분들의 조언을 받아들인다면 힘든 일이 기적처럼 해결될 수 있다. 

83년생 밝히고 따지고 분석하면 안 된다. 물이 흐르듯 유연하게 행동하는 게 좋겠다. 

95년생 어차피 기다려야 되는 일이라면 서두른다고 될 일이 아니니 차분히 기다려라.

 

동양학박사 허산 신순옥 상담문의 010–6566 -7679

사주 타로 교육 및 상담 www.말금가족심리상담센터.kr

태그

전체댓글 0

  • 909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늘의 운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