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19일, 재구 용주면 향우회 제8대·제9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대구 웨딩 아테네 컨벤션홀에서 열린 가운데 제9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종운 회장은 용주면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합천군 제9대 재구 용주면 향우회 이종운 회장, 용주면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jpg

 합천군 제9대 재구 용주면 향우회 이종운 회장, 용주면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이종운 회장은 “취임하는 이 뜻 깊은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넘치는 사랑을 지역 사회에 보답하고자 내 고향 용주면의 어려운 가구에 작은 정성이지만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운 회장은 용주면 방곡 출향인으로 현재 경북 경산시 소재 덕재건설(주) 기업을 운영하는 향우 기업가다. 

지난 제39회 대야문화제에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는 등 고향사랑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각종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필선 용주면장은 “고향 발전을 위해 제9대 회장으로 취임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남다른 애향심으로 꾸준히 고향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은 용주면 어려운 가구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소중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절차를 통해 기탁자 뜻에 따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981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9대 재구 용주면 향우회 이종운 회장, 용주면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