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6일, 경남 거창군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준석, 정기석)는 지난 5일 거창성결교회와 거창읍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거창성결교회, 거창읍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 협약 체결.jpg

거창성결교회, 거창읍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 협약 체결

 

 이날 협약을 통해 거창성결교회는 39주년을 기념해 모은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고 앞으로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에 지속적인 후원 의사를 밝히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약속했다.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에 기탁받은 기부금으로 공유냉장고 물품을 구입해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성진 거창성결교회 목사는 “교회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을 열심히 섬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준석, 정기석 공동위원장은 “찾아가는 나눔곳간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이웃을 향한 선한 영향력을 전해준 거창성결교회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성결교회는 올해 상반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거창사랑상품권과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티셔츠 100장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04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창성결교회, 거창읍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