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통영국제음악재단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스페셜·재즈 나이트>와 <조선서커스 다이나믹-K>를 개최한다.

통영.jpg
 
 <썸머 스페셜·재즈나이트>는 오는7월31일부터8월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7시, 오후9시 통영국제음악당2층 레스토랑 뜨라토리아 델 아르테에서 개최된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재즈 디바 신소이와 이주미가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감미로운 재즈 음악에 시원한 생맥주, 이탈리아 출신 알렉산드로 파르치 셰프의 음식이 곁들여져 색다른 낭만을 선사할 것이다. 입장료는1인2만원(생맥주1잔, 안주1종)이며, 각 공연당 50석 한정 예약제로 운영된다.
 
 화려한 기예와 다이나믹한 연희가 돋보이는 전통 공연 <조선서커스 다이나믹-K>는 8월 5일 오후 7시 30분 통영시민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가로16m, 폭5m, 높이4.5m의 거대한 판옥선 위에서 둥근 달을 상징하는 대북을 두드리며 공연의 문을 열면 풍물놀이와 다섯 마리의 오방사자춤이 휘몰아치고, 뒤이어 들려오는 만선풍어의 노래는 통영 바다에서 넘실거리던 판옥선처럼 우리의 마음에 큰 감동과 다이나믹을 선사할 것이다.

 <조선서커스 다이나믹-K>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된다. 통영국제음악재단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 개최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예술이 주는 기쁨으로 활기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통영국제음악재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내 모든 근무자, 관람객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손 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하여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공연 전후 공연장 소독 작업, 공연장 근무자 상시 체온 모니터링 및 전 관객 체온 측정, 문진표 작성, 좌석 간 거리두기 등의 대책을 마련하여 적극 시행하고 있다.

<경남 뉴스체인>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낭만적인 여름의 공연 바캉스, 통영국제음악재단 기획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