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10일, 경남 고성군의회는 이용재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2021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1 고성군의회 이용재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JPG

고성군의회 이용재 의원(우)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2021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용재 의원은 그동안 지방자치 발전 및 주민화합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용재 의원은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내실 있는 집행부 감시로 고성군 발전을 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의정을 통해 주민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민의를 반영하는 정책 마련을 위해 헌신해왔다.


 이날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이용재 의원은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남은 임기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에서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삼 의장은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군민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의욕적으로 펼친 이용재 의원에게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방의정봉사상은 10일 의원 월례회에서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이 전수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2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의회 이용재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