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넥스트 원'은 세계 최초 탄소나노튜브 개발로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훈장 대한민국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매장사진.jpg

 '넥스트 원 케라모스' 롯데백화점 내 매장 광경

 

 '넥스트 원 케라모스(대표이사 고인선)'는 이를 바탕으로 지난 1일 마산롯데백화점 3층 여성복 매장에 ‘케라모스’ 상호로 입점 개업식을 가졌다.

 

 세계적인 나노 분야 기술을 보유한 '넥스트 원'은 새로운 신화를 창조해 나가기 위해 과감한 투자와 수년간 연구를 거쳐 더욱 더 친숙하고 진보된 생활을 이끌 수 있는 신소재 개발로 탄소나노를 유리와 접목해 면상발열 제품을 탄생시켰다.


 또, ‘넥스트 원’은 독자적인 설계와 개발로 자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최고의 품질은 손끝에서 나온다’는 품질에 대한 경영진의 의지와 임직원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고유기술 개발 및 개선활동을 통해 오늘에 이르렀다.


 특히, ‘넥스트 원’은 탄소나노를 유리와 접목해 제조한 면상발열 제품을 전국 지자체에 공급하기도 했다.

 

온열의자1.jpg

 김해시 선별진료소 온열의자 기증 (넥스트 원 제공)

 

 이 제품은 ‘시내버스 정류장’,  ‘요양병원’, ‘경로당’ 등에 설치됐다. 그 외에도 ▲침대 ▲보료 ▲이동식 찜질방 ▲옥외요 벤치 등 우리사회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소와 발열을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에 접목이 가능케했다.

  

 ‘넥스트 원’은 지난해 코로나19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해보건소에 온열의자를 기증해 겨울철 한파에도 선별진료소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힘을주었고 또, 거제시 관내 24곳 버스정류장에 온열의자를 설치해 시민들이 잠시나마 따뜻한 의자에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온열의자2.jpg

함안군 선별진료소 온열의자 기증 (넥스트 원 제공)

 

 ‘넥스트 원’이 제조한 면상발열 제품의 효과가 여실히 나타남에 따라 ‘넥스트 원 케라모스’는 창원 롯데백화점을 방점으로 진주, 거제, 김해, 양산, 밀양, 산청, 함양 등지 경남도내 18개 시·군 어느 곳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넥스트 원’은 ▲2019년 우수발명품 취득 ▲유럽 인증 취득  ▲2020년 경남 스타기업 선정 수상 ▲2020년 대한민국 혁신대상 수상 등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67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케라모스 넥스트 원' 마산롯데백화점 입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