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13(화)
 

  8일 오전 8시, 함양군은 게이트볼장에서 ‘제28회 경상남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출정식을 개최했다.

   

제28회 경남 장애인생활체육대회 함양군선수단 결단식.jpg

제28회 경남 장애인생활체육대회 함양군선수단 결단식


 ‘제28회 경상남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는 5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진주시 일원에서 열리며, 도내 18개 시군에서 선수 3,508명과 임원 등 992명을 포함한 총 4,500여 명이 참가해 개인 12종목, 단체 9종목, 체험 8종목 등 총 29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벌인다.

 

 함양군은 이번 대회에 볼링(개인), 게이트볼·슐런·큰줄넘기·줄다리기(단체), 체험 종목 등 총 6개 종목에 90여 명 선수와 임원단이 참가해 도전을 이어간다.

 

 이날 출정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김윤택 함양군의회 의장, 김재웅 경남도의원 및 군의원, 안병명 함양군체육회장 등 주요 인사와 선수단 등 80여 명이 참석해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진병영 군수는 출정사를 통해 “올해는 우리 함양군장애인체육회가 창립된 뜻깊은 원년이며, 이번 대회는 우리 선수단이 새롭게 출발하는 첫 무대”라며 “함양군을 대표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그동안의 노력과 땀이 값진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격려했다.

 

 출정식을 마친 선수단은 경남지체장애인협회 함양군지회(회장 정상목)의 인솔 아래 버스를 이용해 진주종합경기장으로 이동, 오전 10시에 열린 개회식에 참석한 뒤 각 종목 경기에 나섰다.

 

 한편, 지난해 창립총회를 거쳐 올해 1월 공식 출범한 ‘함양군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 체육의 저변 확대와 선수 육성을 위해 체계적인 지원과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90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양군, 제28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출정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