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45~49호 참여
기빙클럽 45~49호 CEO 도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각각 전달
9일 오전,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김종길)는 기빙클럽 45~49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이년호 추진위원장, 45호 신완식 시티요양병원 이사장, 46호 박종한 ㈜백운엔지니어링 대표이사, 47호 이상은 ㈜세아창원특수강 대표이사, 48호 박명환 ㈜로봇밸리 박명환 대표이사, 49호 나영우 휴먼중공업(주) 대표이사, 김종길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회장.
이날 행사에는 ▲45호 시티요양병원 신완식 이사장 ▲46호 ㈜백운엔지니어링 박종한 대표이사 ▲47호 ㈜세아창원특수강 이상은 대표이사 ▲48호 ㈜로봇밸리 박명환 대표이사 ▲49호 휴먼중공업(주) 나영우 대표이사가 참여해 도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각각 전달했다.
경남 창원에 위치한 시티요양병원은 330병상 규모로 쾌적하고 편안한 도시 환경 속에서 우수한 전문 의료 인력으로 어르신들께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백운엔지니어링은 금속캔포장용기·목상자·파레트 제조 등 금속 캔 및 기타 포장용기 제조업체로 기빙클럽, ESG경영을 위한 기부 릴레이에 참여한 바 있다.
㈜세아창원특수강은 스테인레스 특수강 생산 전문업체로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참여, 태풍 부상 소방원 치료비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0년에 설립된 ㈜로봇밸리는 자동차·중장비용 로봇을 비롯해 조선분야의 선체 블록 용접로봇, 비구면 렌즈 핸들링로봇 등 해외 수입에 의존했던 다양한 첨단 제조용 지능로봇을 국내 산업현장에 맞게 국산화해 생산하고 있으며 기빙클럽에 동참한 바 있다.
휴먼중공업㈜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특수선박과 알루미늄 구조물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기빙클럽, 기후위기대응과 ESG경영을 위한 릴레이 기부에 참여하는 등 기업인의 나눔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김종길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따뜻한 릴레이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고, 이러한 나눔들이 모여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