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경남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일호, 박종근)는 8일 밀양 호텔아리나에서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


20211208-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워크숍 개최(3).JPG

호텔아리나에서 개최된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워크숍에서 유공자 표창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워크숍은 지역사회의 복지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민관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공자 표창 ▲공로패 전달 ▲2021년 성과 보고 ▲월평빌라 박시현 원장님의 특강 ▲시 협의체와 읍면동 협의체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공공위원장 박일호 밀양시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우리 밀양시 복지분야에서 하는 역할이 막중하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한해 동안 복지의 일선에서 열심히 노력해 온 위원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역량을 강화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사회 최일선을 지키는 파수꾼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종근 민간위원장은 “밀양시지역사회보장대표, 실무협의체와 실무분과, 읍면동협의체 모든 위원님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많은 성과도 이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전문 위원회와 각 읍면동협의체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사회 내 관련 기관 간 연계와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여러 분야를 발굴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민⋅관협력의 핵심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90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워크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