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7일, 창녕군은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맞아 자원봉사자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인 ‘2020 창녕군 자원봉사자의 날’기념식을 지난 4일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사진 창녕7.jpg

한정우 창녕군수가 각 수상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기념식은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준비 속에서 치러졌으며 출입구 발열체크,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은 물론 행사장 내부에는  두 칸 띄어 앉기와 한 줄 띄어 앉기로 참석자 간의 거리를 2m이상 확보해 방역지침을 준수했다.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석 규모를 최소화해 표창 대상자 등 40여명만 참석했다. 


 기념식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과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 유공자 시상으로 진행됐다. 


 수상자 25명은 평소 지역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온 유공을 인정받아 국회의원 표창, 경남도지사 표창, 군수 표창, 경남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상, 경남도자원봉사협의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종호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가슴에 품은 열정으로 위기 극복에 함께 해 준 자원봉사자가 있어 우리의 활동은 멈추지 않았다”며 “새로운 시대의 변화를 인지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할 수 있는 자원봉사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지금 이 순간에도 도움과 배려가 필요한 곳곳에서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164단체, 1만 3천여 명의 자원봉사자는 행복한 창녕, 안녕한 창녕의 원동력”이라며 자원봉사자들을 진심으로 격려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83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녕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