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2(화)
 

 10일, 경남 창원시 신천지자원봉사단 창원지부(지부장 이영노․이하 창원지부)는 추석을 맞아 지난 9일, 경남도 보훈회관에서 보훈 가족들에게 위문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창원지부와서진항공여행사주가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남지부에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jpg

신천지자원봉사단 창원지부와서진항공여행사주가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남지부에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보훈 가족들이 따뜻한 추석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창원지부는 후원단체인 서진항공여행사(주)와 함께 라면 100박스를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남지부에 기탁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위문품은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남지부를 통해 보훈 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최지원 회원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게 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있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올 추석에 보훈 가족들이 즐겁고 풍성한 추석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남지부 강삼종 사무국장은 “늘 관심을 가져주시고, 추석을 맞이해 보훈 가족 위문품을 기탁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 나라 발전에 더욱더 이바지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창원지부 관계자는 “나눔 실천을 통해 정이 넘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기 위해 신천지자원봉사단 창원지부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은 전국 78개 지부가 있으며 ▲정서지원 봉사 다다익선 ▲평화 행사인 나라 사랑 평화 나눔 ▲환경 봉사 자연아 푸르자 등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창원지부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도 보훈 가족을 위해 건강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해마다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1

  • 95858
창원봉사

명절인 추석에 이렇게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봉사하는게 멋집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서 추석맞이 보훈 가족들에게 위문품 기탁 ‘훈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