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5(토)
 

 9일, 경남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재령)은 지난 7일, 세미나실에서 전 임직원이 ESG경영 및 청렴실천 10계명을 선언하고, 투명한 조직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짐을 했다고 밝혔다.

 

2024년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ESG경영 및 청렴실천 10계명 선언 (1).jpg

2024년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ESG경영 및 청렴실천 10계명 선언

 

 ESG는 환경(E) 및 사회(S)에 대한 책임 경영과 투명한 지배구조(G) 체계 구축으로 지속가능 성장을 도모하는 경영 전략으로, 재단에서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여 임직원의 참여 의식을 높이고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다.

 

 또, 함께 진행된 청렴실천 10계명은 부정부패·불공정 행위 근절하기, 갑질 없는 상호존중 조직 문화 만들기 등의 10가지 실천 과제로, 이번 선언을 통해 임직원이 각오를 다짐과 동시에 공정하고, 건전한 조직 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을 약속하는 자리가 됐다. 

 

 또, 이해충돌방지법 등의 청렴교육 실시뿐만 아니라 향후 청렴도 실태조사 등을 실시하여 자체 점검을 통한 개선방안도 지속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다.

 

 박재령 대표이사는 “이번 선언을 시작으로 ESG 경영을 바탕으로 한 청렴한 조직 문화를 선도하고 시민이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은 지난 2008년 설립되어 청소년들에게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통합서비스를 제공함과 아울러 건전한 육성을 도모하고 시민의 다양한 복지서비스에 힘써나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782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4년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