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29일,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26일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100여 명을 초청해‘드림 무비데이’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5.30 - 통영시드림스타트에서 실시한 가족 영화 관람 및 성폭력예방교육 2.jpg

통영시드림스타트에서 실시한 가족 영화 관람 및 성폭력예방교육 장면


 드림스타트 가족 영화관람 프로그램은 평소 문화체험 기회와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은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영화관람 기회를 제공해 가족 간의 친밀감을 높이고 건강한 가정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관람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는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아 미션에 나서면서 가족의 소중함 등을 느낄 수 있는 내용의 영화로 롯데시네마 통영점과 협약을 통해 1개관을 전체로 대관하여 가족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영화상영 전 성폭력 예방교육의 일환으로 10대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그루밍 성범죄 피해가 늘어남에 따라 부모와 자녀에게 그 심각성과 위험성을 알리고 범죄를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성폭력 예방 교육 영상도 함께 시청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가족영화를 선정해 아이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문화생활을 즐기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문화적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행복한 가정 안에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135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영시드림스타트, 가족끼리 보기 좋은 영화 관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