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25일, 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27~28일 양일간 상리면 오두산치유숲에서 ‘제2회 오두산 숲멍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1 제2회 오두산 숲멍 축제 개최.png

                        제2회 오두산 숲멍 축제 안내 리플릿

 

 이번 축제는 오두산치유관광농원이 주민참여형 축제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돼 주최하고 주관하는 행사로, 경남고성관광두레협의회의 주민사업체와 협력해 지역주민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연과 숲 체험, 마켓 등이 준비됐다.

 

 축제 첫날인 27일에는 ‘보물이 가득한 숲’ 주제로 개막식 및 숲멍 피크닉, 보물찾기 이벤트, 재즈, 밴드, 마술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둘째 날 28일에는 ‘숲멍 LIVE’를 주제로 보물찾기, 숲멍 n행시 대회, 칵테일 쇼, 타악 퍼포먼스 등이 열린다.

 

 또, 공연과 이벤트 외에도 주민사업체들이 모여 씨글라스 바다 체험, 키링만들기, 공예체험 등 체험 프로그램과 지역특산품, 꽃차, 구운 과자 등을 판매하는 숲멍마켓으로 방문객들을 맞을 계획이다.

 

 오세옥 문화관광과장은 “오두산 숲멍 축제를 통해 오두산치유숲이 고성군의 우수관광자원으로 발전해나가고, 지역민과 상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숲을 이용한 관광콘텐츠로 군민들에게 치유의 숲,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두산치유숲 누리집(iodo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765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회 오두산 숲멍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