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5일, 경남 남해시장상인회(회장 김진일)가 주관하고 남해군이 후원한 ‘2023년 남해전통시장 잔치한마당’ 행사가 지난 23일 오후 4시 남해전통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전했다.

 

3. 남해전통시장 잔치한마당 성료5.jpg

                    남해전통시장 잔치한마당 장면

 

 이번 행사는 남해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심리 위축을 극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 19로 그동안 열리지 못하다가 3년 만에 개최됐다.

 

 시장상인·지역주민·관광객 등 300여명이 모였으며 남해시장 가수왕 선발대회, 초청가수 무대, 행운권·경품추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진행을 맡은 남해예총(회장 안광훈)에서는 MC 정수연을 비롯해, 초대가수 4명, 선화 무용단, 크레센도 색소폰, 이우학 악단 등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고, 남해시장상인회에서는 300여점의 경품을 준비해 방문자들에게 전달했다.

 

 가수왕 선발대회에는 총 11팀이 출전해 최혁준(남해시장상인) 씨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외에 최우수, 우수, 장려, 인기상 등 총 5팀이 수상했다

 

 남해시장 관계자는 “이번 잔치한마당 행사를 통해 오랜 기간 어려움을 겪었던 남해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찾아주시는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03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해전통시장,‘2023년 잔치한마당’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