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29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김종길)는 EAC창원요양병원(이사장 이창현)과 ESG실천기업 가입식을 진행했다.

 

0329_EAC창원요양병원, 적십자사 ESG실천기업 동참(2).JPG

EAC창원요양병원, 적십자사 ESG실천기업 동참사진

 

 2013년 개원한 EAC창원요양병원은 550병상 규모로 치매와 암치료를 주축으로 재활, 투석, 치과, 감염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창현 이사장은 박애와 봉사의 정신을 바탕으로 동마산병원(창원 마산회원구 소재)을 수십년간 운영하면서 경남지역 주민의 의료 복지에 힘써 온 선친 이성인 원장의 뜻을 이어가고자 EAC창원요양병원을 설립했다. 

 

 EAC창원요양병원은 ‘Empathy, Action, Change’이라는 병원 사명에 따라 공감, 실행, 변화의 자세로 환자들이 행복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창훈 EAC창원요양병원 행정원장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의료취약계층,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위기가정에 작은 위로와 희망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ESG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의 ‘ESG실천기업’은 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경영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경남도 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는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055-278-2712)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726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AC창원요양병원, 적십자사 ESG실천기업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