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24일, 학교법인 명덕육영회(이사장 윤정숙) 산하 함안여자중학교(교장 이동률)는 23일 오후 6시, 2023학년도 1학기 행복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본교 육영관에서 개최했다고 경남도교육청은 전했다.

 

함안여자중학교 2023학년도 1학기 행복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보도자료 사진 (1).jpg

함안여자중학교 2023학년도 1학기 행복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장면

 

 이번 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1학기 학교 교육과정 운영 전반 안내 및 학교폭력예방교육 외 학부모 필수교육을 하고 2023학년도 학부모회를 구성한 후 학년별로 마련된 실로 이동하여 학년 부장 주관으로 학년별 교육 설명회를 했다.

 

 교육과정 설명회에 참여한 1학년 학생 학부모는 “오랜만에 대면으로 개최한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통해 자유학기제 교육 활동은 어떻게 이뤄지는지 관심을 두고 살펴보는 시간이 되었고, 무엇보다 담임 선생님이 어떤 분인지 궁금했는데 실제로 찾아뵙고, 서로 소개받고 자녀에 관해 마음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안여자중학교는 앞으로도 학부모의 학교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학부모 아카데미 및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독서동아리 ‘알로꼬’ 운영을 통해 다 함께 학교 문제를 관심을 두고 해결해보는 교육공동체 역량을 키워나가도록 할 것이다.

 

[사진설명] ① 교직원(선생님) 소개 모습

 ② 2022학년도 학부모회장에 대한 감사장 수여 및 꽃다발 증정

 ③ 각 학년별로 실시한 학년별 교육 설명회 장면

태그

전체댓글 0

  • 991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도교육청, 함안여자중학교 2023학년도 1학기 행복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