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8일, 경남테크노파크(이하 경남TP)지난 7일, 한국중소기업협업진흥협회,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창원대학교 LINC3.0 사업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temp_1678236391173.290384340.jpeg

 

경남테크노파크는 한국중소기업협업진흥협회,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창원대학교 LINC3.0 사업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은 지식기반 산업화 시대에 대처하고 중소기업 성장 및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유기적인 상호협력 체계와 지원의 필요성을 인식하고자 마련됐다.

 각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산학협력에 대한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정보 교류 ▲공동과제 발굴, 컨설팅 및 기업역량 강화 ▲인적, 물적 인프라 등의 공동 활용 ▲산학연 연계 교육과정 개발 및 인재양성 ▲학술 정보 및 간행물의 상호교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중소기업이 각 기관의 지원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게 돼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해결과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한국중소기업협업진흥협회 이년호 회장은 "혁신경영아카데미의 오늘 협약식은 경남테크노파크와 함께 각 업종별 스타기업·벤쳐기업 발굴, 기존 기업들의 스마트화와 트랜드에 따르는 육성화방안을 폭넓게 지원하기 위해 경남테크노파크와 연계된 기업들과의 상생교류를 위한 협약"이라고 설명했다.

 

 경남TP 노충식 원장은 "경남TP는 기업 성장을 위해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기관 간 연계 협력을 강화하고, 더 많은 기업이 지원사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90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TP-중소기업협업진흥협회-디지털융합진흥원-창원대, MOU 체결지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