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일, 경남 함양군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손재현)는 지역·민간 주도의 특화재생을 위해 주민이 직접 기획해 사업을 실천할 수 있는 ‘2023 함양군 도시재생사업(용평리, 인당마을) 주민제안 공모사업’을 실시한다.

   

인당주제공모집안내.png

                                          인당주제공모집안내 리플릿


 용평리와 인당마을 2개 도시재생 사업지 중 용평리 공모 분야는 사업지 일원 활성화를 위한 용평리 문화축제 공연팀, 프리마켓 팀 등으로 이루어진 기획공모와 용평리 환경정비, 마을 자원 조사와 기타 사업으로 계획된 일반공모, 지역상권 환경정비를 위한 특화거리 팀으로 이루어져 있다.

 

 인당마을은 일반공모 분야로 환경정비, 마을 활성화, 기타 사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청 대상은 함양군에 생활기반을 둔 3인 이상의 주민 모임 또는 단체로, 선정 시 팀당 최대 500만 원을 지원하며 2월 14일까지 사업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

 

 주민제안공모사업은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함께 지역 현안을 해결하며 지역공동체의 결속을 다지며, 지역 활성화 방안을 주민 스스로 찾아가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추진 중인 사업으로, 지방소멸에 대응하고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유도하는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고문은 함양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 도시재생지원센터(055) 963-502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05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양군 도시재생사업(용평리·인당마을) 주민제안 공모사업 참여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