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6일, 경남 거제시(시장 박종우) 및 중기부 지원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거제메이커센터에서 28일부터 12월 프로그램 수강생 및 메이커 장비 이용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보자료(거제메이커센터, 12월 메이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jpg

거제메이커센터, 12월 메이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리플릿


 교육 프로그램은 크게 3개 부분으로 고등학생이상 성인대상으로는 ▲스마트 스토어 길라잡이 ▲풍선토퍼 만들기 ▲승화전사를 활용한 액자만들기 ▲고래무드등만들기 ▲UV프린터를 활용한 조명액자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족대상 프로그램은 ▲드론비행체험 ▲모터를 활용한 빙글빙글 3D펜 조형물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학생대상(초등4학년~중학생) 프로그램은 ▲아두이노 게임 ▲3D펜 건축챌린지 ▲원격조종아크릴등 ▲키트메이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금년 12월에는 보다 많은 시민들이 메이커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모집기간을 나누어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가 경험이 없는 신규회원의 경우 28일 오전 9시부터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기존회원은 29일 오전 9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

 

 장비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사람의 12월의 장비 이용일은 2, 3째주 목요일(8일, 15일)이고, 메이커스클럽 회원은 2, 3째 주 화요일(6일, 13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희망하는 사람은 거제메이커센터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장비와 시간대에 신청하면 된다.

 

 박주언센터장은 “2022년 한해동안 센터를 방문해주시고 직접 프로그램에 참석한 회원분들이 5,000명이 넘었다.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신 거제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12월 프로그램에도 많은 호응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신청은 거제메이커센터 홈페이지(http://geojemakercenter.kr)에서 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67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제메이커센터, 12월 메이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