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5(월)
 

 22일, 경남 양산시는 '양산젊음의거리 버스킹 경연대회'가 지난 19일, 양산젊음의거리 샵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양산젊음의 거리 행사1.JPG

양산젊음의 거리 행사장면

 

 이번 대회는 2018년을 시작으로 2019년 2차례 진행된 후, 코로나로 3년만에 개최된만큼 많은 공연자와 관람객들이 기대를 안고 젊음의거리를 찾아 열띤 경연무대를 즐겼다.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김승권 젊음의거리운영위원회 위원장의 개회식 선포와 내빈들의 축사로 경연대회가 펼쳐졌다. 

예선을 거친 8팀의 참가들은 노래, 댄스 등 그동안 준비해왔던 실력을 선보였다.

행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은 대회가 끝날때까지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응원과 함께 질서있는 시민의식을 보였다.

 

 대회 심사위원들은 출중한 참가자들의 실력에 놀라며 수준높은 공연을 감상하며 심사를 했다. 

 

 대상은 김건모의 my son을 열창한 ‘장호성’ , 최우수상은 댄스를 선보인 ‘고완준’, 인기상은 ‘김동연’, ‘김한서&오소민’ 2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승권 젊음의거리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젊음의거리운영위원회는 버스킹 유망주를 발굴하고 거리공연 저변을 확대한다는 포부를 가지고 힘든 여건속에서도 매해 버스킹 경연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버스킹 경연대회를 통해 양산시민들이 다양한 공연문화를 즐기고 젊음의거리가 많은 시민들로 북적이는 활기찬 상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58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산젊음의거리 버스킹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