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4일, 경남 양산시는 '2022년 양산시 채용박람회'가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양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양산시 채용박람회 포스터.jpg

                         양산시 채용박람회 포스터 

 

 이번 행사는 양산시가 주최하고 양산상공회의소, 양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영산대학교, 양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가 함께한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관내 기업으로는 송월(주), 신흥에스이씨(주), 에스텍(주), 포스텍전자(주), ㈜케이프 등 46개사가 참여하며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현장 면접을 진행하여 관리·사무직, 생산기술직, 판매·서비스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28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행사장은 현장 면접을 진행하는 ▲채용면접부스, 일자리 시책과 각종 취업 관련 정보 제공 및 이력서 컨설팅 등의 ▲취업지원부스, 퍼스널컬러 진단, 모의 면접, 증명사진 촬영, 헤어·메이크업, 인생네컷 등의 ▲부대행사부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양산시청 홈페이지(새소식 또는 구인/구직) 및 양산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열린마당/공지사항)에 게시된 채용박람회 참가업체 현황을 통하여 기업별 채용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확인하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하여 현장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이미란 일자리경제과장은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기업과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기업에는 우수 인재를, 구직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고용회복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50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산시, ‘지역맞춤 일자리 제공채용박람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