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경남 산청군은 ‘2022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산청군 남부문화체육센터 작은영화관 전경 1.jpg

산청군 남부문화체육센터 작은영화관 전경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티미디어(JT)와 한국작은영화관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신안면에 위치하고 있는 산청군 작은영화관에서 열린다.

 

 기획전은 6개 부문 14편의 영화가 29회 상영되며 영화와 연계된 2회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먼저 ‘가족이라는 세상’ 부문에서는 아네트 베닝 주연의 ‘우리가 사랑이라고 믿는 것’, 며느리들의 통쾌한 반란 ‘큰엄마의 미친봉고’ 등을 통해 다양한 가족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영화관의 초대’에서는 ‘어 굿 맨’, ‘오마주’ 등 화제작이 관객을 찾고 성장하는 주인공을 통해 도전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도전하는 청춘’에서는 무쇠팔 최동원을 기억하는 ‘1984 최동원’과 ‘불도저에 탄 소녀’> 등이 상영된다.

 

 아울러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경계를 허물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배리어프리 특별전’에서는 올해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작 ‘코다’가 동심의 세계로 여행하는 ‘영화랑 놀자’에서는 ‘로보카폴리와 함께 배우는 소방안전 이야기’가, 열정 가득한 덕후들을 통해 즐거움의 의미를 찾는 ‘파란만장 덕후생활’에서는 최민식 주연의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가 관객들과 만난다.

 

 이와 함께 작은영화관 기획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2일 오후 2시에 상영하는 ‘로보카폴리와 함께 배우는 소방안전 이야기’ 관람 후에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생활 안전 교육 ‘로보카폴리 안전 놀이터’가, 4일 오후 1시 30분 ‘말임씨를 부탁해’ 상영 후에는 최승호 감독과 함께하는 ‘시네마토크’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의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상영작 관람과 교육 프로그램은 전화 문의를 통해 사전 신청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산청군작은영화관(055-973-7717)으로 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362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산청군, ‘작은영화관 기획전’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