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1일, 밀양시장 3선을 도전하는 박일호 국민의힘 경남 밀양시장 후보가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셋째 날,  밀양전통시장 오일장날인 무안면 무안장을 방문해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영남권 허브도시, 시민의 꿈과 박일호의 땀이 만나 밀양의 미래를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일호.jpg

박일호 후보가 밀양전통시장 무안장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일호 후보 캠프 제공) 
 
 박 후보는 "'열정의 8년 달라지는 밀양', '성과로 보답하는 박일호', '시민과 함께하는 박일호', '내 삶을 바꾸는 밀양시장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사람 박일호'는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4년도 더 크게 발전하는 밀양,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행복한 밀양을 만드는데, 모든 정열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박 후보는 "그동안 중앙부처와 밀양시장 경험을 살려 이 지역 주민들이 잘 살 수 있도록 시정을 펼치고 미래세대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활력이 넘치는 밀양을 만들어 가겠다"며 "오는 6월1일 지방선거에서 박일호를 선택해 새로운 밀양, 변화하는 밀양을 위해 압도적인 지지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또 "민선 8기는 새로운 밀양 미래 100년 핵심 사업을 중심으로 밀양을 영남권 허브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박 후보는 "협업과 융합의 시대에 경제와 농업, 문화관광 등 사회 모든 분야를 연계해 사업의 성과를 높이고 '밀양 르네상스 시대'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78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일호 국민의힘 밀양시장 후보 "시민과 함께 밀양 미래 만들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